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

채이헤어 : 부산 수영구 민락동 미용실 후기

by LEEBELLA 2023. 3. 15.
728x90
반응형

긴 머리를 자르고 난 뒤 거지존에 다다르고 있는 머리를 관리하기 위해 미용실을 방문했습니다.

예전에 머리하러 다니던 곳은 원장님께서 출산 후 일을 그만두셔서 새로운 미용실을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채이헤어'

 

민락동 미용실
'채이헤어'

채이헤어

 

채이헤어는 광안리 부근에 있는 민락동에 롯데캐슬 자이언트 아파트 단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채이헤어는 제가 방문했을 때 오픈한지 한 달도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미용실이었어요.

집과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천천히 걸어서 방문했답니다.

채이헤어

 

미용실 바로 옆에는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어서 머리하고 나서 과자 하나 사들고 가기 좋았어요.

사진에 미용실이 보이시나요?

겨울이라 나무가지가 앙상해서 미용실 간판이 보이는데 여름되면.... 찾기 힘들겠는데요?

여름에는 옆쪽에 롯데부동산 간판이 크~게 보일테니 부동산을 찾아 가면 되겠습니다 ㅎㅎㅎ

 

채이헤어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확실히 외관이 깔끔해 보이고 좋았어요.

 

채이헤어

 

채이헤어는 월요일 휴무라네요.

다음에 또 가려면 미리 기억해 둬야겠어요.

왜인지 저는 어떤 가게를 가든지 항상 휴무인 날짜에 맞춰서 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휴무일을 꼭 체크하는 편입니다.

 

채이헤어채이헤어

 

내부는 블랙 앤 화이트 컨셉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원장님 단독 시술을 하는 1인 미용실인데도 앉을 수 있는 곳이 3군데나 있었어요.

또 대기석에는 휴대폰 충전기와 책이 몇권 구비되어 있었는데 제가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이 있어서

시술 받는 동안 열심히 읽어볼 수 있었답니다.

 

채이헤어채이헤어

 

커피나 차를 마실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원장님께서 어떤 음료를 마실 건지 물어보셔서 커피 한잔을 부탁드렸습니다.

나중에 여쭤보니 음료는 마시고 싶을 때 마시고 싶을 때 직접 타서 마셔도 괜찮다고 하시네요.

저는 시술 막바지에 당일 떨어지는 기분이 들어서 믹스커피 한 잔을 타먹었습니다.

미용실에서 먹는 커피는 왤케 맛있는 걸까요 ㅎㅎㅎㅎ

 

 

채이헤어

 

화장실은 상가 건물 내에 공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키와 휴지를 들고 미용실 뒷문으로 나가야 합니다.

돌아오실 때 키 챙기는 것 잊지 마세요!!!!

저는 깜박하고 세면대에 올려두고 왔다가 다시 챙기러 갔답니다....

 

채이헤어

 

펌 하기 전에 깨끗하게 머리를 감습니다~

그런데 원장님이 해주시는 머리 마사지가 어찌나 시원한지 마사지만 계속 받고 싶어요(원장님께는 죄송..)

 

채이헤어

 

머리를 감고 원장님과 오랜시간 상담을 거치고 빠글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C컬 비스무리한 스타일로 결정했습니다.

원장님께서 상세하게 설명해 주셨는데... 제 기억력이 좋지 않아 생각이 잘 나지 않네요.

 

 

채이헤어채이헤어

 

앞머리도 같이 펌을 했는데 옆으로 넘겼을 때 넘 이쁘게 말려서 넘어가더라구요.

컬도 제가 원하는대로 자연스럽게 나와서 드라이하면서 잘 꼬아서 말려주면 딱입니다.

넘 만족스러웠어요!!!!!!!!!!!

 

채이헤어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위주로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넘 좋은 것 같아서 샴푸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마침 샴푸를 다 써서 뭘 써볼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두피도 깨끗하게 씻기면서 머릿결이 많이 뻣뻣해지지 않는 종류를 여쭤봤더니 제품을 하나 추천해 주셔서 별다른 고민 없이 선택했어요.

 

+++

 

 

채이헤어

 

펌을 하고 며칠 뒤에 클리닉도 받고 왔는데 머릿결이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분감이 없는 타입이어서 건조함이 문제였는데 머릿결이 촉촉해졌습니다.

보통 오일 같은 제품을 바르면 머릿결이 눅눅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클리닉을 받고 오니 확실히 다르네요.

게다가 1시간도 채 안걸린 것 같아요.

이전에 백화점에 있는 한 미용실에서 받았을 때는 2시간 동안 앉아 있어서 힘들었는데,

여기서 받은 클리닉이 가성비를 따지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강추강추합니다~~

 

-채이헤어 위치-

-영업 정보-

화~일: 오전10시~오후8시

월: 정기휴무

✔︎네이버예약 또는 전화예약 가능

✔︎아파트 내 주차 가능

✔︎전화번호: 051-757-7789

 

 

 

 

<이전 글 보기>

 [광안리 맛집] 브런치 카페 회춘

 

[광안리 맛집] 브런치 카페 회춘

광안리 부근은 항상 주말만 되면 사람들이 많아서 복잡하답니다. 그래서 가능한 맛집은 평일에 방문하고 있어요. 엄청 유명한 곳은 평일에도 웨이팅이 필수지만 그런 곳은 손에 꼽는답니다. 다

challenge-lovely.tistory.com

 광안리 무인카페 카페수24(soo cafe 24) : 24시간 편하게 즐겨요

 

광안리 무인카페 카페수24(soo cafe 24) : 24시간 편하게 즐겨요

요즘에는 여기저기 다양한 형태로 무인 가게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무인카페도 그중 하나입니다. 요즘 대세다 싶을만큼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도 많아지고 있지만 그만큼 눈에 많이 띄는 곳이

challenge-lovel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